이메일 비밀번호 찾기는 가입 당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전송이 됩니다.
전송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잘못된 이메일 주소의 경우에는 인증번호를 받으실 수 없으며
스팸 차단 등으로 인해 전송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이런 경우에는 아래 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[고객센터 문의 작성방법]
- 제목 : 비밀번호 확인 요청
- 내용 :
* 개인회원 : 가입 시 입력한 가입자명, 아이디
* 기업회원 : 가입 시 입력한 담당자명, 회사명, 사업자등록번호, 아이디
(기업회원은 가입 시 입력한 회사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이메일 또는 카톡등으로 발송해야 합니다.)
* 이메일 : gj-korea@naver.com